+빛과소금+

페이셜 마스크,팩 프레티 허니앤베리 슬리핑 마스크팩 100g
34% 15,000원에서
9,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95원 적립 가능합니다.

프레티 허니앤베리 슬리핑 마스크팩 100g 상품구매


사진상 용량 반~ | 그동안 화장품 많이 사봤지만 이렇게 광고 사진하고 다른건 첨 받아봄.. 100g이라서 샀는데 반이상이 비워서 푹 파여서 ..
몇달 쓴것 받은것 같음. 50g용량 정도밖에 않되어보임.

원래 퓨어덤 제품 많이 썼었는데…실망이 큼. 가격도 퓨어덤 제품 답지 않게 좀 비싼편이라 제품이 얼마나 좋을지 써보고 다시 평가하겠음.
예전에 크림타입 마사지팩 없어져서 대신 사봤는데 내용물 양도 실망..묽기도 생각보다 엄청 묽어서..약간 수분크림같은 느낌..용량은 차라리 사진에 아이스크림처럼 담겨있지만 않았어도 이정도까지 실망 않함….용기도 어지간한 50g짜리 용기 사이즈여요 비교 사진 올려요 50g짜리 다른 브랜드 수분팩하고요~


꿀벌 날아들것 같아요 | 아직 사용전이구요 개봉했더니 꿀냄새 나요 ㅋㅋㅋ너무 단내가 나는데 머리 안아프기만 바래야겠어요 이상하게 꿀냄새나 너무 단 냄새나면 두통이 오는지라 그래도 피부가 촉촉해지라고 한는건데 코를 막아야하나 ㅋㅋㅋ암튼 쓰고난후 후기 안써도 손에 살짝 묻은거 손등에 발랐더니 완전 촉촉하네요 그래도 건성이라서 효과가 어느정도인지 후기 올릴게요


가성비갑 | 아이스틱도 괜찮게 사용하다가 립밤가격이랑 똑깉고 용량이 많아서 삿어요.
3주정도 사용하고 적어요ㅎ 색조빼고는 몇주 사용해봐야 알겟더리고요.
수분부족지성에 아이낳고 민감성도 더 심하게 생겻어요. 한방 천연화장품 못쓰는 것도잇구요. 그나마 아이화장품이 맞아서 아이꺼 사용해요.
그랴서 화장품 사용전엔 자기전에 팔안쪽에 바르고자고 아침에 확인후 사용해요.
입술은 바로 사용해봣구요. 아침에 확인시 립밤기능은 최고엿어요. 덧바름 횟수도 줄고요. 팔안쪽 바른것도 이상없어서 그날밤에 얼굴에 바르고 잣어요.
일주일 정도까지 보습은 잘모르겟지만 트러블 안심해지고 피부결이 정돈된게 느껴졋고 요샌 피부속 채워짐? 그런거같아요. 기분탓일지도ㅠ모르지만 전 잘맞고 좋네요ㅎ 개봉시 냄새는 진한 꿀냄새구요. 작은 공병에 덜어서 사용햇어요. 사람마다 맞는 화장품이 잇는데..저한텐 몇만원 팩보다 2천원이지만 이게 더 잘맞네요ㅎ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향도 보습력도 짱 좋아요! | 지복합성 피부인데~잘때 이거 하나만 바르고 자도 건조하지 않아요. 생각보단 끈적이지 않아요. 진짜 꿀 마르면 엄청 끈적 거리리는데 그거에 비하면 덜 끈적이고 바르고 잘만해요. 향이 진짜 기분좋은 꿀향이예요!


쓸만해요 | 저녁마다 수분크림 바르고 자는데 요즘 너무 건조해 고민하던중 어떤분이 꿀 바르면 촉촉해진다는 말에 고민하다 꿀 성분이 들어있는 성분표 보고 그람수 따져보니 별차이 없어 구매했는데 그리 비싼것도 아니라서 잘 쌋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때 수분크링을 바르고 거기에 Slee****을바르니 아침 세안한 후 얼굴이 보들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프레티 허니앤베리 슬리핑 마스크팩 100g 상품구매


The post 프레티 허니앤베리 슬리핑 마스크팩 100g 사진상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